프로페시아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작성자
oper1
작성일
2019-05-06 12:20
조회
62

원장님 안녕하세요!
현재 m자 탈모가 조금 진행된 것을 깨닫고 한달동안 22알 정도 피나드정? 프로페시아 카피약을 먹었습니다.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한달 전 보다 좀더 빠진 것 같구요 ㅠㅠ..

1.복욕 전 보다 머리 감을때나, 일상생활 할 때 머리카락 갯수가 조금 더 빠지는 것 같은데, 이게 바로 쉐딩효과라는 것 인가요??
의사분들 마다 먹는약은 쉐딩이 있다, 없다라고 하셔서 판단이 잘 안됩니다 ㅠㅠ..

2.제가 원래 장이 그렇게 좋은 체질은 아닙니다. 수험 생활할 때도 과민성대장증후군을 겪었구요.
그런데 약을 복용하면서 근 한달동안 계속해서 설사를 한것 같습니다. 보통 하루에1~2번, 심할 때는 3~4번정도 했구요.
프로페시아 카피약이 제 몸에 맞지 않는 것일까요? 부작용중에 설사가 있다는 것은 처음 들어봐서 ㅠㅠ...

사실 설사가 이렇다고 해도 계속해서 프로페시아를 먹을 생각은 있습니다만, 이럴경우에 약이 제 몸에 소화가 안되고
바로 배출이되어서 효과가 없을까요?

바쁜와중에도 일일히 답변해주시느라 고생하십니다!

전체 1

  • 2019-05-08 19:29

    1. 먹는 약은 말씀하신대로 쉐딩이 거의 없습니다. 기분탓일 수 있습니다.
    2. 설사는 오히려 꽤 있는 부작용입니다. 소화불량 부작용인데, 한달내내 그러시면 복용이 힘들지 않을까요? 약효가 없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만, 몸이 많이 힘드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