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 이식시 모발방향이나 컬이나 두께에 문제는 없는지

작성자
슬릿
작성일
2018-11-19 04:27
조회
93

포셉슬릿으로 간호사 이식시 모발의 방향이 틀어지거나

두께가 안맞아서 어색하거나

심한 곱슬로 자란다거나

헤어라인이 어색하게 될 수 도 있다고 유투브영상에서 보았는데요

정말 그런건지 아니면 따로 그런문제가 없도록 슬릿관리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전체 1

  • 2018-11-20 09:20

    저희 병원의 전후 사진이나 영상이 우리나라 병원들 중에서 가장 많다고 어느 분이 정리해주셨습니다.
    저희 병원에서 모발이식 수술은 저 혼자 시행하고 있는데, 의사가 여러분 계신 병원보다 더 제 전후 사진이 많다고 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환자분들께 보여드릴 사진, 동영상 자료가 많다는 건 그만큼 좋은 결과가 많은 병원이라는 자부심이 생겼습니다.

    저희 병원 전후 사진, 영상들을 보셨을 때 타병원에 비해 방향이 틀어지거나, 두께가 안맞거나 심한 곱슬로 자라는 것들을 보시기가 더 힘들 것 입니다.
    저에게 직접 진료 및 상담 시 이런 학술적인 질문을 많이 하시는 분들께는 수술과정보다는 수술 결과를 보시고 병원을 선택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이론으로는 의사와 병원 직원의 논리에 반박하시기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유튜브에서 식모기 혹은 DNI(식모기 삽입방식)로 수술하시면서 포셉 슬릿의 단점을 주장하신 선생님들의 수술 전후 결과와 저희 병원 전후 사진, 영상을 잘 관찰해보시고, 더 좋은 결과를 많이 보인다고 생각하신 병원에서 수술받으시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이론적으로 저도 식모기 수술 방식의 단점을 여럿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만, 그것은 개인의 의견이고, 전체 수술을 비하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논리의 싸움이 아닌 결과물의 싸움이 되어야합니다.

    당연히 슬릿 이식을 하기 위한 시스템 관리는 잘 하고 있고, 매우 신경쓰고 있는 부분입니다.